블로그

브레인즈컴퍼니의 창립일은 316일입니다. 보통 회사들은 창립일에 하루 쉬어 가거나, 평소대로 출근하는 경우가 다반사인데요. 브레인즈컴퍼니는 격년으로 해외에서 창립일을 기념하며 뜻 깊게 보내고 있습니다. (해외를 가지 않는 해에는 사측에서 제공하는 선물과 함께 하루 휴식을 취하거나, 소규모로 해외 연수를 다녀오기도 해요. 이러든 저러든 좋은 회사, 브레인즈 만세!:두_손을_들고_있는_사람:)

코로나로 인해 한 동안 해외 워크숍이 중단됐다가, 올 해 드디어 다녀왔습니다!!!!!!:파티하는_얼굴: 지난 316일부터 20일까지 35일 일정으로 전 직원이 베트남 다낭을 여행하고 왔는데요. 다낭 여행기, 함께 즐겨볼까요?:입벌리고_웃고_있는_얼굴:

--------------------------------------------

D-9_깜짝 선물

출국 9일 전, 브레인저들은 선근님으로터 메일 한 통을 받고 환호성을 질렀습니다.:완전히_반한: 오랜만에 놀아보자!” 보너스를 지급한다는 내용의 메일이었는데요. (강선근 만세!:두_손을_들고_있는_사람:) 선근님은 항상 브레인저들을 회사의 가장 큰 자산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브레인저 또한 선근님을 믿고 지지하고 있습니다.

D-day_다낭으로 출발~

16일 오후 2, 브레인저들은 여행사 측에서 준비한 버스를 타고 인천국제공항으로 향했습니다. 선근님의 플렉스로 저비용항공사가 아닌 아시아나항공:비행기:을 타고 무사히 다낭국제공항에 도착숙소로 이동하기 전여분의 달러를 또 나눠주는 브레인즈는 정말 사랑입니다.:하트2: 선근님의 플렉스는 여기서 끝이 아니었습니다……

브레인즈컴퍼니 블로그_해외워크숍(1)_인천국제공항_아시아나항공

숙소가 무려 5성급의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 실내로 들어서기 전부터 브레인저들을 반겨주고, 들어서자마자 웰컴티와 현지 과일을 전달받았어요.

브레인즈컴퍼니 블로그_해외워크숍(2)_쉐라톤그랜드다낭리조트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는 다낭 최대 규모의 인피니티 풀을 갖춘 곳으로 유명한데요어마어마한 길이의 수영장과 바로 앞 해변까지! 함께 구경해 볼까요?:휴식:

브레인즈컴퍼니 블로그_해외워크숍(3)_쉐라톤그랜드다낭리조트

룸 컨디션 또한 최상이었는데요. 개인 풀이 갖춰진 룸도 있었고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룸도 있었습니다. 이른 새벽 일출 장면은 환상이었던......:손으로_입을_가린_얼굴:

브레인즈컴퍼니 블로그_해외워크숍(4)_쉐라톤그랜드다낭리조트

2일 차_세계 6대 해변&23주년 만찬회

오전에 일어나 리조트에서 조식을 먹었습니다. 쌀국수와 다양한 과일:망고:, 베이커리:크루아상:, 현지 음료:스튜가_담긴_컵: 등을 맛볼 수 있고, 맛 또한 평균 이상이라 일정 내내 조식을 한 번도 빼먹지 않았어요

브레인즈컴퍼니 블로그_해외워크숍(5)_쉐라톤그랜드다낭리조트_조식

이날은 포브스에서 선정한 세계 6대 해변 중 하나인 미케비치에 들렀습니다다낭은 그랩이 잘 갖춰져 있어요금도 저렴했고이동하기 정말 편리했습니다브레인저들과 미케비치 해변을 여유롭게 거닐었고, 근처 맛집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밥:

브레인즈컴퍼니 블로그_해외워크숍(6)_미케비치해변

6시에 창립기념 만찬회가 있어 다시 숙소로 향했습니다. 만찬회는 부사장인 재걸님의 인사말로 시작됐습니다. 이후 제비뽑기로 선정된 브레인저 2명과 최근 입사자인 막내 브레인저 2명이 나와 함께 케이크:생일:를 커팅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재걸님의 건배사:건배하는_잔:와 함께 "브레인즈 화이팅!"을 외치며 만찬회가 본격적으로 진행됐습니다.

브레인즈컴퍼니 블로그_해외워크숍(7)_만찬회

먼저, 리조트 측에서 준비해 준 푸짐한 음식들로 배를 채웠습니다. 이후 여러가지 게임:주사위:을 진행했는데요. 가위바위보 게임, 펀치게임, 빙고, 숨은 보물 찾기 등 다양한 게임을 하고, 경품을 받아갔습니다만찬이 끝난 후 룸에서 삼삼오오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하루가 마무리됐습니다.

브레인즈컴퍼니 블로그_해외워크숍(8)_만찬회 음식 및 게임

3일 차_고대 도시 호이안&야경 퍼레이드

이날은 대부분 호이안으로 향했습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올드타운이 있는데요. 이곳은 다낭을 방문했다면, 무조건 야경을 보러 가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어둑해지기 시작하면, 마을 전체가 예뻐서 천천히 걸으며 구경하기 좋았습니다. 거리와 가게, 강가 등 곳곳에 연등이 달려있어 야경이 매우 아름다웠어요.:눈이_하트_모양인_얼굴:

브레인즈컴퍼니 블로그_해외워크숍(9)_호이안 야경

이후 근처 야시장으로 향했는데요. 시장에는 현지 음식과 함께 기념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장을 한 바퀴 돌고, 강이 보이는 근처 카페에 앉아 여유롭게 맥주:맥주:와 커피:커피:를 한 잔하며 휴식을 취했습니다. 숙소로 복귀해 너무너무 피곤했지만, 동료들과의 시간을 또 빼먹을 수 없죠. 졸린:졸림: 눈을 비벼가며 한참 수다를 떨다 새벽에 잠들었습니다.

브레인즈컴퍼니 블로그_해외워크숍(9)_호이안 야시장

4일 차_선근님의 마지막 플렉스!

11시에 체크아웃 후, 단체로 버스를 타고 다시 미케비치 해변으로 향했습니다. 선근님은 브레인저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여행에 함께 하지 않았는데요. 대신 마음:리본이_달린_하트:을 전해왔어요. 해변에 도착하자 선근님이 보낸 커피차가 뙇!!!!!!!:깜짝_놀란: 유명한 코코넛 커피를 맛볼 수 있었어요

브레인즈컴퍼니 블로그_해외워크숍(10)_선근님 커피차

사측에서 3시에 마사지를 예약해 둬, 각자 자유 시간을 보내다가 마사지를 받고 싶은 브레인저들은 마사지:마사지: 숍으로 향했습니다. 필자는 동료들과 마사지 대신 근처 한시장을 둘러보고, 해변이 훤히 보이는 카페에서 휴식을 취했어요.

브레인즈컴퍼니 블로그_해외워크숍(11)_한시장 및 미케비치

선근님의 마지막 플렉스 타임!!!:사랑해_수신호: 저녁 만찬이 또 준비돼 있었어요. 로브스터, 회 등 인당 150 달러나 하는 음식들과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브레인즈컴퍼니 블로그_해외워크숍(12)_저녁 만찬

이후 공항으로 이동해 또 아시아나항공:비행기:을 타고 한국에 도착했어요. 다행히 큰 사고없이 모두 무탈하게 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사측에서 브레인저들을 위해 여러 혜택과 배려를 제공해 준 덕분에 편하게 여행을 즐기고, 동료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었어요. 함께 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아래를_가리키는_손_모양: 합류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브레인즈컴퍼니 채용공고

최순정 경영기획실(PR매니저) 사진
최순정경영기획실(PR매니저)

브레인즈컴퍼니의 소식, 조직문화, 브레인저 이야기를 대내외에 전파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