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클라우드 모니터링, 서버 모니터링, DB 모니터링, 네트워크 관리, 웹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 통합로그관리, ITSM을 단일 플랫폼에서 관리, 브레인즈컴퍼니의 소식을 전합니다.

브레인즈컴퍼니 사내행사, 12월 BB데이
 
2022년의 마지막 BB데이가 28일에 열렸습니다.
 
이번 BB데이에는 한 해 동안 바쁜 와중에도 열심히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내 준 브레인저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고자 'BB데이 어워즈:트로피:'를 마련했습니다.
 
브레인즈컴퍼니 사내행사, 12월 BB데이
  
12월 음식은 브레인저들이 행사 때마다 가장 많이 요청했던 치킨과
9월 BB데이에서 호평 받았던 육전까지 함께 준비했어요.
 
그리고 시상식에 걸맞는 핑거푸드와 와인, 직접 만든 뱅쇼 등도 특별히 준비해봤어요.:와인_잔:
 
브레인즈컴퍼니 사내행사, 12월 BB데이
 
평소에 서로 이야기 나눠본 적 없는 브레인저들이 한 테이블에 모여 안면을 트기도 하고,
같은 팀끼리 한 테이블에서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대망의 시상식!:파티하는_얼굴:
먼저, 최근 3번 이상 연속으로 참석해 준 브레인저들에게
내년에도 참석해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와 주실거라 예상:안아주는_얼굴:'을 수여했습니다.
 
브레인즈컴퍼니 사내행사, 12월 BB데이
 
다음으로, 두 명의 브레인저가 함께 '궁합이 상상이상:손을_잡고_있는_남성과_여성:'을 수상했습니다.
두 브레인저는 부장과 대리로, 직급 차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함께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갔어요.
 
또, 개발2그룹장인 성준님도 '노력이 가상:바닥을_구르면서_웃기:'을 받았는데요.
임원인데도 불구하고, 항상 BB데이에 참석해 브레인저들과 소통하는 노력을 기울여왔습니다.
성준님의 노력(老力)에 박수를:박수:
 
브레인즈컴퍼니 사내행사, 12월 BB데이
 
 마지막으로, 한 번을 제외하고 모두 참석해 높은 참석률을 보여준 중화님에게 '습관이 돼 버린 일상:선글라스:'을,
항상 행사 마지막까지 마무리 봉사를 도와주고, 행사 아이디어를 제공해 준 태현님에게 '당신 정말 자상:하트_3개가_있는_웃는_얼굴:'을 수여했습니다!
 
브레인즈컴퍼니 사내행사, 12월 BB데이
 
시상이 끝난 후, 이날은 특별히 '행복한 회사 만들기 TF, YB(Young Brainz)'와 함께 게임을 해봤는데요.
4명씩 팀을 나눠, '캐치 마인드'라는 그림 맞히기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특히 임원과 부장이 사원들과 함께 팀을 이뤄 격의없이 게임하며,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브레인즈컴퍼니 사내행사, 12월 BB데이
 
다들 게임에 초집중한 모습 느껴지시나요?
정답 유출을 막기 위해 한 팀이 나눠 두 회의실에 들어가 게임을 진행하고,
다른 브레인저들은 라운지에서 게임 진행 상황을 지켜보며 함께 정답을 예측해봤어요.
 
게임이 끝난 후에도 삼삼오오 모여 남은 음식과 술 한잔하며 수다를 한참 떨다가 행사를 마무리했습니다.
내년에는 더욱 알찬 BB데이로 찾아뵐게요!:절하는_남성:
최순정 경영기획실(PR매니저) 사진
최순정경영기획실(PR매니저)

브레인즈컴퍼니의 소식, 조직문화, 브레인저 이야기를 대내외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