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클라우드 모니터링, 서버 모니터링, DB 모니터링, 네트워크 관리, 웹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 통합로그관리, ITSM을 단일 플랫폼에서 관리, 브레인즈컴퍼니의 소식을 전합니다.

지난 주 브레인즈컴퍼니는 클라우드•AI 플랫폼 전문기업인 에이프리카를 인수한 바 있습니다.
선근님은 지난 5일 가산에 위치한 에이프리카를 방문해, 에이프리카 구성원들에게
이번 인수를 진행하게 된 배경과 브레인즈컴퍼니 및 선근님 소개, 향후 운영방향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브레인즈컴퍼니 블로그, 에이프리카 인수 타운홀 미팅
 
에이프리카에 도착하니, 이규정 대표를 비롯한 에이프리카 직원들이 라운지에 모여 브레인즈컴퍼니를 반겨줬습니다.:하트_3개가_있는_웃는_얼굴:
이규정 대표가 선근님을 소개하며 PT가 시작됐습니다. 선근님은 먼저, 브레인즈와 에이프리카가 함께:손을_잡고_있는_남성과_여성: 하게 된 배경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브레인즈컴퍼니와 에이프리카 각각이 갖고 있는 장단점에 대해 설명하고,
함께 했을 때 어떤 시너지를 내며 동반성장할 수 있을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다음으로는 브레인즈컴퍼니에 대한 소개를 이어갔습니다.
IT 인프라 통합관리 소프트웨어 업계의 최강자:+1: 브레인즈컴퍼니의 조직, 연혁, 주요 제품 등을 비롯한 에이프리카 직원들이 궁금해할만한 내용들을 전달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집중도가 높았던, 선근님의 본인 PR 타임!:사랑해_수신호:
 
과학고 조기졸업 후 카이스트에 진학했지만, 당구를 즐겨치다 뒤늦게 학업에 열중했던 학창시절 이야기,
브레인즈컴퍼니 합류 전 사회 생활과 합류 후 겪었던 고난,
 본인의 MBTI와 좌우명 등 많은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선근님의 입담 덕에 에이프리카 직원들은 중간중간 웃음꽃을:입벌리고_웃고_있는_얼굴: 피우며 즐겁게 미팅에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향후 회사 운영 방향성에 대한 장•단기 계획과 비전을 이야기했습니다.
앞으로 각 대표들이 어떤 부분을 맡아 업무를 해나갈지, 또 조직 및 프로세스는 어떻게 정비해나갈지 등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을 이어갔습니다.
 
1시간여 간의 PT가 끝난 후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미팅은 종료됐습니다.
 
 
에이프리카 사옥을 나서며, 브레인즈컴퍼니와 에이프리카 대표의 기념 사진!
 
 
앞으로 브레인즈컴퍼니와 에이프리카가 클라우드 및 인공지능(AI) 분야에서 시너지를 내며 동반 성장해나가길 바라며,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파티하는_얼굴:
최순정 경영기획실(PR매니저) 사진
최순정경영기획실(PR매니저)

브레인즈컴퍼니의 소식, 조직문화, 브레인저 이야기를 대내외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