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관리(ITSM)

ITSM은 ITIL 기반으로 IT 서비스를 프레스화하여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고객의 서비스 요청에 대한 단일 접점과 운영 현황에 대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별 UI 제공

사용자, 담당자별 메뉴를 제공하고, 할당된 업무, 처리중인 업무, 완료된 업무의 일/월별 통계 정보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현황 파악을 위한 프로세스 맵

접수 건의 표준 프로세스 맵과 진행 현황을 제공하여 신청자가 처리 과정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에 최적화된 시스템 구축

고객사에 적합한 CMDB 설계/구현을 지원합니다. 자산 관리, 인사DB, 포털 등 연관 시스템과의 다수 연동 경험과 프로세스 편집 기능을 활용해 고객사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검증된 제품 및 방법론 활용

GS 인증을 획득한 검증된 제품으로, 다수 프로젝트 수항 Know-How가 축적된 자체 ITSM 구축 방법론을 활용해 프로젝트 완성도를 제고합니다.

Service Desk

Single Point of Contact : 단일창구(SPOC)

EMS, 타솔루션, 이벤트 연계

처리 관련 진행현황 가시성

Service Support

장애관리(Incident)

변경관리(change)

릴리즈관리(Release)

구성관리(configuration)

CMDB

Service Delivery

서비스수준관리(SLM)

용량관리(Capacity)

연속성관리(Availabi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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