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서비스 지원을 위한 업무 프로세스의 표준화로 효과적인 요청 처리를 지원하며, 고객사 환경에 따라 다양한 CMDB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 표준화

서비스 운영 프로세스 표준화 및 자동화 관리

BPM Engine

고객 별 IT운영현황에 맞게 IT서비스 처리 프로세스 및 양식 편집 지원

유연한 확장

프로세스 모듈화로 필요한 모듈만을 선택적으로 도입하거나 향후 확장이 유연

주요화면

토폴로지 구성

제니우스 제품의 스크린샷. 그래프와 표가 많으며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없음.

특장점

  1. Service Desk로부터 이관된 장애 처리

    • 서비스 데스크에서 처리하지 못한 이관 건 접수
    • 접수 건의 과거 처리 이력 제공
  2. 장애 분류

    • 서비스 분류, 장애 유형 분류, 등급, 긴급도, 영향도 설정 등 장애 분류 기능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