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데스크(SERVICE DESK)

Service Desk는 IT 서비스 요청 및 문의 사항에 대한 단일 접점으로, 이에 대한 1차 지원의 역할 수행과 해당 처리 건에 대한 통계 및 이력 정보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요청접수

서비스 요청, 장애, 단순문의 접수 및 반려

EMS와 연계하여 이벤트 자동 접수 및 장애 관리 자동 이관

업무처리 담당자 할당 및 통보

접수 건 별 고유 ID 자동 부여

처리

처리 내용 등록, 완료, 이관

접수 및 이관된 모든 건에 대한 진행 상태 모니터링

처리, 진행, 완료 건에 대한 모니터링

통계/만족도조사

처리 현황 조회 및 통계, 리포팅 제공

처리 결과에 대한 고객 만족도 조사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