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데스크(SERVICE DESK)

Service Desk는 IT 서비스 요청 및 문의 사항에 대한 단일 접점으로, 이에 대한 1차 지원의 역할 수행과 해당 처리 건에 대한 통계 및 이력 정보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요청접수

서비스 요청, 장애, 단순문의 접수 및 반려

EMS와 연계하여 이벤트 자동 접수 및 장애 관리 자동 이관

업무처리 담당자 할당 및 통보

접수 건 별 고유 ID 자동 부여

처리

처리 내용 등록, 완료, 이관

접수 및 이관된 모든 건에 대한 진행 상태 모니터링

처리, 진행, 완료 건에 대한 모니터링

통계/만족도조사

처리 현황 조회 및 통계, 리포팅 제공

처리 결과에 대한 고객 만족도 조사 실시

sosyal medya yonetimi glutensiz urunler yabanci film izle dosya upload buyu yalikavak escort buy instagram followers ask buyusu knight online pvp server film izle metin2 pvp serverler